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영희 이혼 남편 딸,신디 본명 배우 신시아 나이 키 프로필

나영희, 미모의 딸 신디 최초 공개‥母 20대 시절과 붕어빵
- 2023. 1. 20

배우 나영희가 미모의 딸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1월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160회에서는 배우 나영희가 그녀의 딸과 함께 차예련의 집에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나영희와 차예련이 함께 식사하는 중 갑자기 초인종이 울렸다. 차예련이 반갑게 맞이한 인물은 나영희의 친딸 신디. 신디가 근처에 있다는 말에 차예련이 음식이 너무 많다며 즉석에서 초대한 것이랍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된 나영희 딸의 모습에 차예련은 "젊었을 때의 나영희 선생님과 정말로 똑같지 않냐"고 패널들에게 말했고 "진짜 똑같다", "쌍둥이 같다"는 반응이 쏟아졌답니다.

한편 신디는 엄마 나영희와 닮았다는 말에 "제가 좀 더 착해보이지 않냐"고 너스레 떨었다. 나영희는 "우리 맨날 서로 닮았다고 하면 (떨떠름해 한다)"고 밝힌 데 이어 "나는 몰랐는데 사람들이 닮았단다. 특히 나 20대 영화 보고 우리 매니저가 깜짝 놀랐다"고 주변의 반응을 전했다. 그러면서 공개된 20대 나영희와 신디의 외모 비교 사진은 감탄을 자아냈답니다.


신디는 올해 나이가 몇이냐는 질문에 "엄마를 지키려고 나이 공개를 안 하려고 한다"며 묵비권을 행사했다. 신디의 예능감에 차예련은 "좋은 생각"이라며 웃음을 터뜨렸답니다.

이런 신디는 보스턴에서 대학까지 나온 재원이었답니다.

나영희, 이혼조정성립..재혼 14년만 파경
- 2015. 10. 22

배우 나영희(54)가 재혼한 남편과 14년 만에 합의 이혼했답니다.

나영희는 지난 16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열린 조정기일에서 이혼에 합의하는 것으로 법적 절차를 마무리지은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나영희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22일 일간스포츠에 "나영희 선생님이 남편과 합의 이혼한 것이 맞다"며 "워낙 베테랑이시기 때문에 일에는 전혀 지장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법원에 따르면 나영희는 지난 16일 남편을 상대로 낸 이혼 소송에서 조정이 성립됐다. 나영희는 지난 2001년 치과의사와 결혼했으나 지난해 초부터 별거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영희는 지난 1980년 경에 엠비씨의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2008년 KBS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2009년 MBC 드라마 '내조의 여왕', 2012년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2012년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2013년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2014년 KBS '가족끼리 왜 이래', 2015년 KBS '프로듀사'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최근에는 MBC '화려한 유혹'에 출연 중이랍니다.